이 이야기에서

매년 12월 31일에는 뉴욕시에 공이 떨어지는 것을 보고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추정 100만명이 타임스 스퀘어에 포장합니다. 모든 활동이 중지됩니다. 자정이 가까워지면 거리가 봉쇄되어 이동이 제한됩니다.

AI 기업에 대한 투자자: “돈을 보여줘”—ROI가 2025년을 지배하는 이유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올해의 마지막 몇 시간은 즐거운 축하로 가득하지만, 타임 스퀘어에 인접한 호텔 직원에게는 일년 중 가장 바쁜 밤 중 하나입니다.

힐튼 뉴욕 타임스 스퀘어(HLT-0.42%)에서는 1월에 시작하여 12월 31일까지 계속해서 26명의 투숙객이 호텔 옥상에서 공이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새해 만 오픈).

호텔의 총 지배인 톰 캐스카 씨는 최근 쿼츠에 호텔을 안내하고 팀의 새해 전날을 향한 준비에 대해 공유했다. 어떻게 준비했는지 계속 읽으십시오.

1월

힐튼 뉴욕 타임스 스퀘어 직원은 1월 첫 몇 주 동안 12월 31일을 준비하기 시작했지만 미국 전주가 아직 새해 전날 축하에서 회복하지 않았다.

“새해의 다음 주에 우리는 모두에 앉아서 모든 것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를 메모합니다.”라고 카스카는 설명합니다.

팀은 손님이 저녁 식사를 선택한 밤의 시간대부터 새해 전날의 술집 손님이 통과 한 샴페인의 양까지 모든 것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샴페인을 약 20 케이스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손님이 매우 많기 때문에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라고 카스카는 회상했습니다. 아마 7, 8 종류의 샴페인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6월

올해의 절반이 지나면서 성대한 밤 준비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기대에 대한 개요를 설명했습니다.

카스카는 “우리의 목표는 뉴욕시 경찰 계획에 관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을 때 적응하거나 조정할 수 있도록 항상 가능한 준비를 마련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호텔은 뉴욕시 경의 그 해의 규정을 알고, 자신의 준비를 시작하고 손님에게 제공하는 패키지와 밤의 배포에 대해 토론합니다.

11월

호텔 직원은 몇 달 전부터 새해 전날을 생각할 수 있지만, 미래 투숙객은 연말 축하 계획을 세우는 경향이 훨씬 낮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날짜가 가까울 때까지 새해 전날 계획을 많이 세우지 않는다”고 캐스카는 Quartz에게 말했다.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또, 옥상은 소수의 숙박객 전용이 되고 있지만, 유행 이후 몇년으로, 새해 전날에도 호텔에 체재하는 가족이나 친구 그룹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고 호텔의 스탭은 지적했다. 사람들에게 이것은 아이들에게 평생의 추억을 만들 수있는 기회, 또는 자신의 현재 생활과 몇 년 전의 향수를 연결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전통적으로 힐튼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 머무르는 가족도 있습니다. , 브루클린에 사는 한 커플이 로맨틱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이유로 새해 전날의 체재를 예약했다고 한다.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이후 사람들은 함께 보내는 시간과 경험에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는 사람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에 더 관심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12월 초순

새해 전날 한 달이 지나지 않아 뉴욕 시경은 타임스 스퀘어의 최종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기업 및 정보 네트워크와의 재회의를 개최합니다.

“우리는 모두 모여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규칙을 정하고 있는 것”이라고 캐스카는 설명했다. 거리 사이의 40번가에서 50번가까지의 에리어를 거대한 아레나로 바꿀 생각이다.

“그들은 바리케이드를 만들고 마치 콘서트나 스포츠 행사에 가는 것처럼 사람들을 입장시키고 있다.

힐튼 뉴욕 타임즈 스퀘어의 손님이 새해 전날에 호텔에 머물 것을 확인하는 편지와 그 지역에 입장을 보장하는 팔찌를 받는 것은 요즘입니다.

“게스트의 액세스 포인트는 41번가와 8번가에 있기 때문에, 호텔에 출입하는 게스트는 그 지역을 경유하게 됩니다”라고 카스카 씨는 설명했습니다. 사람이 액세스 포인트에 상주하여 숙박객이 확실히 입장할 수 있도록 하고, 팔찌를 착용하지 않은 다른 사람이 외출할 수 없게 한다.

12월 중순

올해의 마지막 몇 주 동안, 타임스 스퀘어 전체가 새해 전날 축하를 준비하기 시작합니다.

힐튼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는 직원이 한산한 도시의 옥상을 축하의 장소로 바꾸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깔고 히터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벤트 규모에도 불구하고 장식은 예상보다 훨씬 최소한이라고 카스카는 말했다.

“우리는 지붕에서 튀어나올 수 있는 것들을 최대한 피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즉, 표지판이나 색종이가 없습니다. “그는 설명했다. 그러나 안전성을 제외하고 옥상에서 엘리스 섬,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그리고 물론 타임스 스퀘어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면 반드시 정교한 장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밤에는 뉴욕시 이외에는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사람들이보고있는 것입니다. 어느 해, 우리는 모두에게 다양한 장식을 붙였지만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타임스 스퀘어의 불빛을 한 번도 본 적이 없었습니다.

새해 전날(일)

마침내 새해 전야가 도착하면 정상적인 교대에 관계없이 밤에 일하는 데 관심이있는 거의 모든 직원이 체류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직원들에게 이것이 올해의 하이라이트라고 카스카는 말합니다.

그러나 직원이 압도당하더라도 손님과 함께 12 월 휴일을 축하하는 것은 그들의 휴식의 기쁨입니다. 달을 통해 아이들이 산타클로스에 편지를 쓸 수 있는 우편 포스트를 로비에 놓고 있습니다. 를 높일 수 있습니다.

새해 전날에는 기억에 남는 행사가 펼쳐집니다.

한때 새해 전날 저녁 서비스 중에 프로포즈를 목격한 적도 있었다.

“실제, 조금 재미있었습니다. 레스토랑에는 젊은 남자가 있었고, 땀을 흘렸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그가 너무 많이 마시고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여러 번 그에게 갔습니다. 라고 「선생님, 괜찮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라고 캐스카씨는 기억했다.

“그는 어려운 상황에 있는 것 같아서 지켜보자”고 생각한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녁 식사 중에 그가 프로포즈하고 모든 요소가 모였습니다. “

새해 전날(밤)

옥상 패키지를 구입한 투숙객은 오후 11시 30분경에 같은 식사 공간에 모여 옥상으로 안내되며 계단을 오른 후 샴페인 안경을 받게 됩니다.

“날씨 탓에 별로 오랫동안 거기에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라고 카스카씨는 말했다. 이유는 그들이 타임 스퀘어에서 볼 드롭을 잡지 않았다면 비가 내리더라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게스트들은 옥상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집 TV에서 볼 수있는 같은 장면, 즉 마지막 음악 연주, 자정에 카운트 다운, 공 투하, 2025 년 첫 축하를 감상 합니다.

설날

몇 달의 준비와 몇 주간의 휴일 축하를 거쳐 호텔 직원의 대부분은 마침내 임무를 떠나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순간입니다.

“이 큰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미친 짓 – 빛과 소음이 있고 모두가 포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항상 12시 30 분이나 오전 1시까지 출발하면 모두 사라집니다. 타임스 스퀘어는 비어 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다. “오싹하다. 타임스 스퀘어에서 핀이 떨어지는 소리가 들린다. 그리고 그것이 가장 미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타임스 스퀘어는 지금까지 가장 비어 있고, 가장 붐비는 곳으로부터 수 분리되어 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0 / 5. Vote count: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