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ernal Night Falls’라는 ‘마블 라이벌스’ 시즌 1이 눈앞에 다가오고 있으며, NetEase Games 의 개발팀은 캡틴 아메리카, 폭풍, 파니셔, 네이모어를 포함한 상당수의 멤버들의 캐릭터 조정을 발표했습니다. 버프를 주고 있습니다. 체력이 275에서 250으로 감소하고 있는 Hela와 같이, 다른 사람도 디버프를 받고 있습니다.

마블 라이벌스 시즌 1에 대해 지금까지 발표된 캐릭터 조정의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티브는 생존력이 강화되어 전투에 더 자주 참여하거나 퇴장할 수 있습니다.

  • 리빙 레전드 해제 후 실드 회복 지연 시간을 3초에서 2초로 단축합니다.
  • 리버티 러시 재사용 대기시간을 12초에서 10초로 줄입니다.
  • 기본 체력을 650에서 675로 증가시킵니다.
  • 프리덤 충전(궁극 능력)을 해방하기 위한 에너지 비용을 3400에서 3100으로 삭감합니다.
  • 위협 범위를 줄이고 소서러 스프림의 방어 범위를 확장합니다.
  • Maelstrom of Madness와 Gamma Maelstrom에 데미지 감쇠를 추가합니다.
  • Shield of the Seraphim 해방 후 실드 값 회복 속도가 80/s에서 70/s로 약간 감소합니다.

    뇌신은 생존성을 약간 높여 궁극적인 능력에 대한 성공률을 향상시킬 수 있었다.

  • 기본 체력을 500에서 525로 증가시킵니다.
  • God of Thunder (궁극적인 능력) 동안 제어 효과에 대한 내성을 추가했습니다.

    배너 박사는 우세했지만 전장에 들어갔을 때 지속적인 전투 능력이 다소 떨어졌기 때문에 다른 뱅가드와 더 동등해질 것입니다.

  • 영웅 헐크의 Indestructible Guard 감마 차폐 값을 250에서 200으로 줄입니다.

    생존 가능성의 향상과 그의 궁극적인 능력의 위협으로 심비오토의 위협은 모든 적 팀의 후위에 공포를 줄 것이다.

  • 손실된 각 헬스 포인트에 대해 획득되는 Symbiotic Resilience 보너스의 헬스 비율을 1에서 1.2로 증가시킵니다.
  • Feast of the Abyss(궁극 어빌리티)의 기본 데미지를 40에서 50으로 증가시킵니다.

    티차라의 전투 생존율을 약간 저하시킵니다.

  • 비브라늄 마크를 스피릿 렌드로 리프레시했을 때 자신에게 부여되는 추가 체력을 40에서 30으로, 부여되는 추가 체력의 상한을 12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나타샤는 그녀의 능력의 해방 경험과 그녀의 궁극적인 능력의 위협의 약간의 증가를 평가할 때 최적화가 매우 필요했습니다.

  • 가장자리 댄서의 첫 번째 효과 범위를 반경 3m에서 반경 5m로 확장합니다.
  • 플릿 풋의 스태미너가 0에서 완전히 회복될 때까지의 시간을 12초에서 4초로 단축합니다.
  • 일렉트로플라즈마 익스플로전(궁극적인 능력)이 최대 전력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1초에서 0.6초로 단축합니다.

    어벤징 아처의 중장거리 대미지 능력을 저하시켜 위협이 되는 전투 범위를 축소하며 근접 전투 내성을 약간 개선합니다.

  • 2개당 블라스트 로우 사이의 확산 각도를 약간 감소시킵니다.
  • 패시브 어빌리티 「아처스 포커스」의 발동 거리를 60미터에서 40미터로 단축합니다.
  • 패시브의 최대 추가 피해를 80에서 70으로 감소시킵니다.

    죽음의 여신은 위협이었기 때문에 전투력을 약간 저하시킵니다.

  • 기본 체력을 275에서 250으로 줄입니다.

    변옥의 여왕은 궁극의 능력을 해방한 후 위협의 증가가 필요했습니다.

  • Darkchild 형태의 Umbral Incursion의 데미지가 115에서 135로 증가합니다.

    Hand of Khonshu의 궁극적 인 능력 위협은 약간 증가합니다.

  • Hand of Khonshu (궁극적 인 능력)에 의해 생성 된 손톱의 수를 10에서 14로 증가시킵니다.
  • 각 손톱의 폭발 반경을 4미터에서 5미터로 증가시킵니다.

    네이모어 계란의 던지 기분을 최적화!

  • 몬스트로스폰과 냉동 스폰의 던지기 느낌을 조정합니다.

    다른 영웅이 데몬 슬레이어의 궁극에 대항하는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 Dance of the Butterfly(궁극적인 능력)가 배리어(마그니토의 금속 방벽, 헐크의 불멸의 가드 등을 포함)를 체크하게 되었습니다.

    프랭크 샷건의 데미지 능력을 약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 델리 밸런스의 확산을 약간 줄입니다.

    완다가 듀얼리스트나 전략가와 대전할 때의 전투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카오스 컨트롤의 고정 대미지를 50/초에서 60/초로 증가시킵니다.
  • 초당 피해 비율이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 Chthonian Burst의 발사 피해를 30에서 35로 증가시킵니다.

    날씨의 마녀는 데미지 능력을 전체적으로 높일 필요가 있었습니다.또, 그녀의 좌클릭 발사체의 감촉과, 그녀의 궁극의 능력의 해방 체험도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 Wind Blade의 발사 속도가 100m/s에서 150m/s로 증가하고 왼쪽 클릭으로 인한 피해가 50에서 55로 증가합니다.
  • 볼트러쉬의 피해가 70에서 80으로 증가합니다.
  • 오메가 허리케인 (궁극적 인 능력)을 풀어 놓은 후 그녀 자신에게 제공되는 보너스 건강은 350에서 450으로 증가합니다. 당 100의 비율로 감소합니다.

    우리는 드린과 그녀의 털이 많은 친구의 궁극적 인 능력의 위협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 무적 다람쥐 쓰나미 (궁극적 인 능력)에 새로운 효과를 추가 : 다람쥐는 무작위로 뛰어 오르는 대신 뛰어 오른 후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돌진합니다.
  • 다람쥐 쓰나미의 체력을 600에서 300으로 줄입니다.

    버키의 원거리 전투력을 저하시켜, 중근거리 전투에서의 생존성을 높이는 것으로 조정합니다.

  • Bionic Hook과 Tainted Voltage에서 제공하는 보너스 체력을 30에서 40으로 증가시킵니다.
  • Roterstern의 발사 피해를 70에서 75로 증가시킵니다.
  • 면적 피해를 70에서 65로 감소시키고 40m에서의 피해 감쇠를 65%에서 60%로 감소시킵니다.
  • 기본 체력을 250에서 275로 증가시킵니다.

    로건은 기본적인 전투력이 증가하지만, Undying Animal을 활성화한 후의 추가 생존력은 약간 감소합니다.

  • 기본 체력을 300에서 350으로 증가시킵니다.
  • Undying Animal에 의한 데미지 경감률을 50%에서 40%로 감소시킵니다.

    태국과 탄디는 치유 능력이 향상되고 궁극적인 능력의 적용 범위도 확대됩니다.

  • 대거 폭풍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5초에서 12초로 줄입니다.
  • 영원한 유대(궁극 어빌리티)의 대시 횟수가 3회에서 4회로 증가합니다.

    그의 궁극적 인 능력의 범위를 조정하여 경고 마커에 더 잘 맞도록합니다.

  • 조정하십시오, 제프입니다! (궁극적인 능력) 범위는 10 미터의 구체에서 반경 10 미터, 높이 5 미터의 원통형 주문 필드입니다.
  • 조이플 스플래시 회복량이 140/s에서 150/s로 증가합니다.

    우리는 그녀가 저음을 떨어뜨리는 것을 즐겼지만, 플레이어가 치유 능력을 남용하지 않도록 루나의 궁극적 인 능력을 조정했습니다.

  • Fate of Both Worlds에서 회복과 데미지 사이의 전환 간격을 0.1초에서 0.5초로 증가시킵니다.

    Mantis의 기동력을 약간 약화시켜 로밍 지원 능력을 저하시킵니다.

  • Nature’s Favor(패시브)의 이동 부스트를 2.5m/s에서 1.5m/s로 줄입니다.

    로켓은 치유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 복구 모드의 복구 속도를 60/s에서 70/s로 증가시킵니다.

    호크아이의 억압을 더욱 완화하기 위해 그의 계절 버프를 줄입니다.

  • 호크아이 시즌 보너스를 20%에서 15%로 줄입니다.

    호크아이와 마찬가지로 헤라의 압도적인 힘은 약간 감소합니다.

  • 헤라 시즌 보너스를 20%에서 15%로 줄입니다.

    네이모어 냉동 스폰의 위협을 더욱 높입니다.

  • 냉동 스폰의 피해가 25에서 27로 증가합니다.
  • 공격받은 적에게 적용되는 냉동 스폰의 감속 효과가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광전사 상태의 냉동 스폰 피해가 16에서 18로 증가합니다.

    Rocket의 최고의 도구 중 하나는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mmo Invention 재사용 대기시간을 45초에서 40초로 줄입니다.

    조금 압도적이지만, 이 아버지와 딸의 팀업 능력의 데미지 능력은 강화됩니다.

  • 메탈릭 퓨전의 발사 피해가 55에서 60으로 증가합니다.
  • 메탈릭 퓨전 철자의 피해가 3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이 팀업 능력의 폭풍 측의 데미지 능력을 강화합니다.

  • Charged Gale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0초에서 15초로 줄입니다.
  • 충전 게일의 피해가 50에서 55로 증가합니다.

출처: 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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