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yberpunk 2077은 RTX 5080의 전체 경로 추적에서 4K에서 120fps 이상에서 작동합니다.
  • DLSS 4와 현재 프레임 생성을 사용할 때 성능이 달성되었습니다.
  • 멀티프레임 생성으로 인해 프레임 속도가 더욱 향상될 수 있음

Nvidia가 발표한 RTX 5000 시리즈 라인업에는 주력 제품인 RTX 5090에 예상대로 고통스러운 가격이 설정되어 있지만, DLSS 4와 Frame Generation을 갖춘 동생인 RTX 5080은 Cyberpunk 2077과 같은 까다로운 게임에서 강력한 존재가 될 것 같습니다.

RTX 5080에서 Digital Foundry의 Cyberpunk 2077 분석에 의해 강조된 CD Projekt Red의 2020년 메가 히트작은 DLSS 4와 프레임 생성을 사용하여 전체 경로 추적을 가능하게 하며 4K 해상도에서 120fps 이상 에서 작동합니다. 이 숫자는 Digital Foundry 에 의해 추정되어야 했습니다. 이미지에는 실제 프레임 속도가 표시되지 않고 각 렌더링 프레임 사이에 2개, 3개 및 4개의 생성 프레임이 삽입되어 기본 프레임 속도에 대한 프로그레시브 백분율 부스트 가 표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RTX 4080에 대한이 세대의 성능 향상이 주로 RTX 5080의 본래 성능 기능 때문인지 아니면 DLSS 4의 새로운 멀티 프레임 생성 기능 때문인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DLSS 4와 프레임 생성 (레이턴시를 낮추는 새로운 Reflex 2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레이턴시는 더욱 증가합니다) – 그러나, 그것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향후 PC 포트에 최적화.

(이미지 크레딧 : Digital Foundry) DLSS 4와 프레임 생성은 훌륭하지만 향후 PC 포트 최적화가 매우 걱정됩니다.

무엇보다도 Cyberpunk 2077의 전체 경로 추적 모드는 Alan Wake 2와 같은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모든 그래픽 카드 (RTX 5080 및 5090 등)에 매우 까다로운 벤치 마크입니다. 일을 지적해야합니다. DLSS 업스케일링 방법 및 프레임 생성은 이러한 게임을 최대 그래픽 설정과 고해상도로 실행하려고 할 때 더 높은 프레임 속도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도구입니다.

이 문제는 특히 경로 추적에 대한 GPU 수요가 높지 않고 일부 게임 개발자가 현재 받아들이고있는 것처럼 보이는 DLSS 및 프레임 생성에 의존하는 것입니다. 혼란스러워하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DLSS 및 AMD의 라이벌 FSR과 같은 업 스케일링 기능은 최적화가 불충분 한 게임에 대한 불쾌한 응급 처치 역할을합니다.

새로운 멀티프레임 생성(RTX 5000 시리즈 전용)과 DLSS 4가 모든 RTX GPU 사용자에게 제공됨에 따라 큰 이점을 인식하면 게임 개발자는 게임을 PC에 적절하게 최적화하는 인센티브를 잃게 됩니다. 는 아니냐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생성한 프레임은 모든 시나리오에 최적이라고 생각되기 쉽지만, 입력 지연의 증가나 고스트 등의 주의점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가까운 장래가 AMD의 FSR이나 Nvidia의 DLSS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는 AI에 의해 추진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일을 기도할 뿐입니다.

결국 PC 게이머의 대부분은 여전히 ​​RTX 3000 이전의 GPU를 사용하고 있으며 모든 종류의 프레임 생성 기술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그 중 RTX 4000 모델은 3개뿐이며 GTX 1650은 여전히 ​​4위에 있습니다. DLSS 업스케일링에 전혀 접근할 수 없습니다.프레임 생성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할 여유가 없는 게이머는 남아 있는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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